쌍용자동차가 전국의 동호회 회원들과 함께 처음으로 실시한 ‘2012 코란도 패밀리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습니다.
‘2012 코란도 패밀리투어’는 3주에 걸쳐 서울, 대전, 부산에서 총 200여 명의 동호회 회원들을 초청해 열린 행사로, 24일 서울 지역 회원들을 대상으로 열린 일산·송추 간 코스 투어를 끝으로 모든 행사를 마무리했습니다.
쌍용차는 출발 전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함께 실시해 참가 회원들의 만족도를 높였으며, 회원들과의 대화를 통해 제품과 회사에 대한 솔직한 의견을 청취하는 등 향후 개발, 운영에 적극적인 반영을 약속했습니다.
쌍용자동차 영업부문 최종식 부사장은 “코란도는 30여 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국내 최장수 브랜드로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모델”이라며 “브랜드 가치를 유지하고 고객들과의 양방향 소통을 이어 가기 위한 고객 참여 프로그램을 실시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2012 코란도 패밀리투어’는 3주에 걸쳐 서울, 대전, 부산에서 총 200여 명의 동호회 회원들을 초청해 열린 행사로, 24일 서울 지역 회원들을 대상으로 열린 일산·송추 간 코스 투어를 끝으로 모든 행사를 마무리했습니다.
쌍용차는 출발 전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함께 실시해 참가 회원들의 만족도를 높였으며, 회원들과의 대화를 통해 제품과 회사에 대한 솔직한 의견을 청취하는 등 향후 개발, 운영에 적극적인 반영을 약속했습니다.
쌍용자동차 영업부문 최종식 부사장은 “코란도는 30여 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국내 최장수 브랜드로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모델”이라며 “브랜드 가치를 유지하고 고객들과의 양방향 소통을 이어 가기 위한 고객 참여 프로그램을 실시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