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영국의 소비자 연맹지인 `위치(Which)`로 부터 2년 연속 `베스트 오디오-비주얼 브랜드 (Best Audio-Visual Brand)`로 선정됐습니다.
유럽 최대 소비자 연맹 발행 잡지인 `위치`는 1년간 2500여개의 제품을 평가한 결과와 소비자 조사를 바탕으로 평가합니다.
`베스트 오디오 비주얼 브랜드` 부문에는 삼성전자 TV, 컴퓨터, 휴대폰, 태블릿 등이 소비자 만족도와 품질, 신뢰성 측면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아 이 상을 수상했습니다.
2011년 3월부터 2012년 2월까지 평가된 삼성전자의 72개 제품들 중 38%에 해당하는 27개 제품들이 최고 추천 제품인 `베스트 바이(Best Buy)`로 선정되었는데 이처럼 27개 제품이 대거 `베스트 바이`로 선정된 경우는 이례적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위치 어워드`를 수상할 경우 수상업체는 유럽은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 차기 어워드가 진행될 때까지 `위치 어워드` 로고를 광고와 각종 홍보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구주 총괄 김석필 전무는 "영국 소비자연맹으로 부터 2년 연속 `베스트 오디오 비주얼 브랜드`에 선정되어 매우 영광으로 생각하며 앞으로도 소비자 의견을 바탕으로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유럽에서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말했다.
유럽 최대 소비자 연맹 발행 잡지인 `위치`는 1년간 2500여개의 제품을 평가한 결과와 소비자 조사를 바탕으로 평가합니다.
`베스트 오디오 비주얼 브랜드` 부문에는 삼성전자 TV, 컴퓨터, 휴대폰, 태블릿 등이 소비자 만족도와 품질, 신뢰성 측면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아 이 상을 수상했습니다.
2011년 3월부터 2012년 2월까지 평가된 삼성전자의 72개 제품들 중 38%에 해당하는 27개 제품들이 최고 추천 제품인 `베스트 바이(Best Buy)`로 선정되었는데 이처럼 27개 제품이 대거 `베스트 바이`로 선정된 경우는 이례적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위치 어워드`를 수상할 경우 수상업체는 유럽은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 차기 어워드가 진행될 때까지 `위치 어워드` 로고를 광고와 각종 홍보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구주 총괄 김석필 전무는 "영국 소비자연맹으로 부터 2년 연속 `베스트 오디오 비주얼 브랜드`에 선정되어 매우 영광으로 생각하며 앞으로도 소비자 의견을 바탕으로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유럽에서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