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엔터테인먼트가 제일모직과 오는 2013년부터 글로벌 Young패션 마켓을 공략하기 위한 신규 사업을 공동으로 추진합니다.
한국 문화와 패션을 결합시킴으로써, 전세계10/20세대를 겨냥한 패션 브랜드를 런칭, 글로벌 패션마켓을 공략합니다.
YG와 제일모직은 2013년 양사의 역량이 집결된 새로운 신규 브랜드를 런칭 할 예정이며, 향후 이 브랜드를 다양한 컨텐츠를 아우르는 Total Life Style 브랜드로 성장, 발전시켜 세계 시장에 선보인다는 계획입니다.
아직은 계약서만 작성했을 뿐 구체적인 계획은 나오지 않았다며 하반기쯤 지분 투자율과 투자금액, 브랜드 컨셉트와 이름 등 구체적인 사항은 정해질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한국 문화와 패션을 결합시킴으로써, 전세계10/20세대를 겨냥한 패션 브랜드를 런칭, 글로벌 패션마켓을 공략합니다.
YG와 제일모직은 2013년 양사의 역량이 집결된 새로운 신규 브랜드를 런칭 할 예정이며, 향후 이 브랜드를 다양한 컨텐츠를 아우르는 Total Life Style 브랜드로 성장, 발전시켜 세계 시장에 선보인다는 계획입니다.
아직은 계약서만 작성했을 뿐 구체적인 계획은 나오지 않았다며 하반기쯤 지분 투자율과 투자금액, 브랜드 컨셉트와 이름 등 구체적인 사항은 정해질 것이라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