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르시아’ 쥬얼리부분 인천공항 면세점 입점
토탈 쥬얼리브랜드 오르시아에서 출시한 이니셜목걸이(나랏말목걸이)가 인천국제공항 면세점 중소기업제품 전용매장인 ‘코리아 히트 500 프로덕트’에 선정, 입점 된다.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한국관광공사에서 추진하는 ‘코리아 히트 500 프로덕트’ 매장은 인천국제공항 3층 탑승통로 31번 게이트 옆에 위치하고 있고 350여점의 상품이 전시, 판매되게 되며, 오르시아 나랏말목걸이는 한국적 디자인과 실용성이 탁월해 쥬얼리 부분에서 선정, 입점하게 됐다.
나랏말목걸이는 한국 고유 컨텐츠인 연등을 모티브로 해서 골드 색상에 작은 다이아몬드를 매칭하여 디자인한 것으로 전통문양을 깨지 않으면서 현대적인 디자인을 접목시켜 고풍스런운 멋과 고급스러움이 강조된 제품이다.
아울러 우리말의 초성을 캘리그래피로 담아내어 한글의 아름다움과 친근함을 느끼게 해 자신만의 가치를 보여 줄 수 있는 모든 연령층에 착용할 수 있다.
한영진 오르시아 대표는 “최근 한류 영향으로 한류 제품이 꾸준히 인기상승하고 있는데 한국의 문화가치를 쥬얼리와 접목시킨 나랏말목걸이를 외국 관광객들에게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됐다”며 “한국 쥬얼리의 우수성을 더욱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해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나랏말목걸이는 오르시아에서 6월1일 출시한 제품으로 현재 본사 매장에서도 판매되고 있다.
토탈 쥬얼리브랜드 오르시아에서 출시한 이니셜목걸이(나랏말목걸이)가 인천국제공항 면세점 중소기업제품 전용매장인 ‘코리아 히트 500 프로덕트’에 선정, 입점 된다.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한국관광공사에서 추진하는 ‘코리아 히트 500 프로덕트’ 매장은 인천국제공항 3층 탑승통로 31번 게이트 옆에 위치하고 있고 350여점의 상품이 전시, 판매되게 되며, 오르시아 나랏말목걸이는 한국적 디자인과 실용성이 탁월해 쥬얼리 부분에서 선정, 입점하게 됐다.
나랏말목걸이는 한국 고유 컨텐츠인 연등을 모티브로 해서 골드 색상에 작은 다이아몬드를 매칭하여 디자인한 것으로 전통문양을 깨지 않으면서 현대적인 디자인을 접목시켜 고풍스런운 멋과 고급스러움이 강조된 제품이다.
아울러 우리말의 초성을 캘리그래피로 담아내어 한글의 아름다움과 친근함을 느끼게 해 자신만의 가치를 보여 줄 수 있는 모든 연령층에 착용할 수 있다.
한영진 오르시아 대표는 “최근 한류 영향으로 한류 제품이 꾸준히 인기상승하고 있는데 한국의 문화가치를 쥬얼리와 접목시킨 나랏말목걸이를 외국 관광객들에게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됐다”며 “한국 쥬얼리의 우수성을 더욱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해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나랏말목걸이는 오르시아에서 6월1일 출시한 제품으로 현재 본사 매장에서도 판매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