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이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힐스테이트에 적극 반영하기 위해 주부들로 구성된 고객평가단 ‘힐스테이트 스타일러(Hillstate Styler) 5기’를 발족했습니다.
힐스테이트 스타일러는 현대건설이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힐스테이트 아파트에 반영하기 위해 2008년 처음 발족한 주부 고객평가단으로 고객의 입장에서 상품 및 서비스 개선사항을 제안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선발된 힐스테이트 스타일러 5명은 대학에서 도시공학, 디자인, 설계 등을 전공하는 등 다채로운 경력의 소유자들이 포함됐으며 특히 5명 전원이 기존에 스타일러 활동을 했던 사람들로 더 좋은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실제 상품에 접목시키는데 큰 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향후 지속적인 힐스테이트 스타일러 활동을 통해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힐스테이트에 적극 반영, 미래 주거문화를 선도해 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힐스테이트 스타일러는 현대건설이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힐스테이트 아파트에 반영하기 위해 2008년 처음 발족한 주부 고객평가단으로 고객의 입장에서 상품 및 서비스 개선사항을 제안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선발된 힐스테이트 스타일러 5명은 대학에서 도시공학, 디자인, 설계 등을 전공하는 등 다채로운 경력의 소유자들이 포함됐으며 특히 5명 전원이 기존에 스타일러 활동을 했던 사람들로 더 좋은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실제 상품에 접목시키는데 큰 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향후 지속적인 힐스테이트 스타일러 활동을 통해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힐스테이트에 적극 반영, 미래 주거문화를 선도해 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