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시네마 3D 스마트 TV가 현지 유력지로부터 이례적인 호평을 받으며 일본 내수 TV시장에서 순풍을 예고했습니다.
일본 IT 분야 유력 매거진 하이비는 7월호에서 TV 부문 여름 추천 상품 ‘하이비 베스트바이 2012 여름’에 LG 시네마3D 스마트 TV 두 모델을 선정했습니다.
이 매체는 55LM9600를 50인치 대 부문 3위, 47LM7600를 40인치 대 TV 부문 4위로 선정했습니다.
올해 LG제품의 테마는 ‘스마트화, 3D, 대형화’ 라며 ▲VOD, 게임, 3D영상, SNS등 다양한 콘텐츠 ▲생각하는 대로 TV를 제어할 수 있는 매직리모콘 ▲부드러운 3D 입체화면 ▲색감 및 색 표현력이 돋보이는 화질에 높은 점수를 부여했습니다.
또, 하이비는 LG 시네마3D 스마트TV를 ‘선진 디자인, 기능성을 추구하면서 화질의 완성도가 높은 LG의 자신 있는 작품’이라고 평가했습니다.
2008년 처음으로 일본 TV시장에 도전장을 내민 LG전자는 올해 ▲사용자 편의성에 중점을 둔 스마트 기능 ▲편안한 3D ▲제로베젤에 가까운 시네마스크린 디자인으로 소비자와 전문가들의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LG전자 일본법인장 이규홍 부사장은 “뛰어난 제품은 소비자가 먼저 알아본다는 믿음으로 일본 국민들의 마음을 두드리고 있다”며 “시네마3D 스마트TV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계속해서 추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일본 IT 분야 유력 매거진 하이비는 7월호에서 TV 부문 여름 추천 상품 ‘하이비 베스트바이 2012 여름’에 LG 시네마3D 스마트 TV 두 모델을 선정했습니다.
이 매체는 55LM9600를 50인치 대 부문 3위, 47LM7600를 40인치 대 TV 부문 4위로 선정했습니다.
올해 LG제품의 테마는 ‘스마트화, 3D, 대형화’ 라며 ▲VOD, 게임, 3D영상, SNS등 다양한 콘텐츠 ▲생각하는 대로 TV를 제어할 수 있는 매직리모콘 ▲부드러운 3D 입체화면 ▲색감 및 색 표현력이 돋보이는 화질에 높은 점수를 부여했습니다.
또, 하이비는 LG 시네마3D 스마트TV를 ‘선진 디자인, 기능성을 추구하면서 화질의 완성도가 높은 LG의 자신 있는 작품’이라고 평가했습니다.
2008년 처음으로 일본 TV시장에 도전장을 내민 LG전자는 올해 ▲사용자 편의성에 중점을 둔 스마트 기능 ▲편안한 3D ▲제로베젤에 가까운 시네마스크린 디자인으로 소비자와 전문가들의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LG전자 일본법인장 이규홍 부사장은 “뛰어난 제품은 소비자가 먼저 알아본다는 믿음으로 일본 국민들의 마음을 두드리고 있다”며 “시네마3D 스마트TV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계속해서 추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