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www.youtube.com)가 2012년 상반기에 유튜브에서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한 `K-Pop Top10`을 발표했습니다.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영상은 빅뱅의 `Fantastic Baby`가 올랐으며, `Blue`가 조회수 2위를 기록했습니다. 소녀시대 유닛 태티서의 `Twinkle`은 3위를 차지했습니다.
한국에서 가장 많이 본 K-Pop 뮤직비디오는 4월 컴백한 씨스타의 `나 혼자`가 차지했습니다. 태티서의 `Twinkle`이 2위, 원더걸스의 `Like this`가 뒤를 이어 걸그룹의 강세가 이어졌습니다.
서황욱 구글코리아 유튜브 총괄 상무는 "K-Pop은 전세계에서 즐기는 대표적인 장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앞으로 유튜브를 통해 보다 다양한 장르의 K-Pop이 소개되고, 많은 국내외 사용자들이 교류하면서 대표 한류콘텐츠로의 영향력이 꾸준히 지속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영상은 빅뱅의 `Fantastic Baby`가 올랐으며, `Blue`가 조회수 2위를 기록했습니다. 소녀시대 유닛 태티서의 `Twinkle`은 3위를 차지했습니다.
한국에서 가장 많이 본 K-Pop 뮤직비디오는 4월 컴백한 씨스타의 `나 혼자`가 차지했습니다. 태티서의 `Twinkle`이 2위, 원더걸스의 `Like this`가 뒤를 이어 걸그룹의 강세가 이어졌습니다.
서황욱 구글코리아 유튜브 총괄 상무는 "K-Pop은 전세계에서 즐기는 대표적인 장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앞으로 유튜브를 통해 보다 다양한 장르의 K-Pop이 소개되고, 많은 국내외 사용자들이 교류하면서 대표 한류콘텐츠로의 영향력이 꾸준히 지속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