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도비시스템즈(대표 지준영)는 19일 웹 경험 관리(WEM) 솔루션 `어도비 CQ 5.5`의 한국어 버전을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어도비 CQ 5.5`는 고객의 특성에 맞게 홈페이지를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기업의 마케팅 담당자들이 웹사이트를 비롯한 다양한 채널의 디바이스 방문객들에게 각기 맞춤화된 웹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이 솔루션을 이용하면 웹사이트에 방문한 고객들이 소셜미디어는 물론 웹 기반상에서 행한 구매와 다양한 활동 등 방대한 데이터를 분석해 개개인에 맞는 웹 경험을 자동으로 제공할 수 있어, 마케팅 예산 감축과 타깃 마케팅이 가능하다는 설명입니다.
특히 마케팅 담당자들은 간단한 조작을 통해 몇가지 정형화된 틀 안에서 웹사이트를 고객 개인에 맞도록 콘텐츠 등을 자유롭게 배치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됩니다.
지준영 한국어도비시스템즈 대표는 "CQ 5.5 출시 등을 계기로 어도비가 디지털 콘텐츠 저작도구만을 제공하는 회사가 아니라 고객의 비즈니스 수익을 높여주는 파트너로서의 정체성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어도비 CQ 5.5`는 고객의 특성에 맞게 홈페이지를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기업의 마케팅 담당자들이 웹사이트를 비롯한 다양한 채널의 디바이스 방문객들에게 각기 맞춤화된 웹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이 솔루션을 이용하면 웹사이트에 방문한 고객들이 소셜미디어는 물론 웹 기반상에서 행한 구매와 다양한 활동 등 방대한 데이터를 분석해 개개인에 맞는 웹 경험을 자동으로 제공할 수 있어, 마케팅 예산 감축과 타깃 마케팅이 가능하다는 설명입니다.
특히 마케팅 담당자들은 간단한 조작을 통해 몇가지 정형화된 틀 안에서 웹사이트를 고객 개인에 맞도록 콘텐츠 등을 자유롭게 배치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됩니다.
지준영 한국어도비시스템즈 대표는 "CQ 5.5 출시 등을 계기로 어도비가 디지털 콘텐츠 저작도구만을 제공하는 회사가 아니라 고객의 비즈니스 수익을 높여주는 파트너로서의 정체성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