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올레클럽 가입자 4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차별화된 멤버십 프로그램을 선보입니다.
올레클럽 회원은 20·30대 고객이 65%, 10대가 9%, 40대 이상이 26%로 구성되어 있으며 제휴가맹점 뿐만 아니라 상품결제와 단말기, 액세서리 구매 등 이용처의 다양화로 사용율이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최문일 고객로열티담당 상무는 "올레클럽 고객만을 위한 차별화된 프로그램들을 발굴하고 있다"며 "VIP 전담 지원팀을 운영하는 등 올레서비스에 대한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올레클럽 회원은 20·30대 고객이 65%, 10대가 9%, 40대 이상이 26%로 구성되어 있으며 제휴가맹점 뿐만 아니라 상품결제와 단말기, 액세서리 구매 등 이용처의 다양화로 사용율이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최문일 고객로열티담당 상무는 "올레클럽 고객만을 위한 차별화된 프로그램들을 발굴하고 있다"며 "VIP 전담 지원팀을 운영하는 등 올레서비스에 대한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