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으로 실시한 한국산업 서비스품질 지수(‘KSQI’ / Korea Service Quality Index)에서 패스트푸드 브랜드 부문 중 1위에 선정됐습니다.
KSQI는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들의 체감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고객이 지각하는 기업의 서비스 품질 수준을 평가해 서비스 이행률로 지수화한 것.
올해 처음으로 신설된 패스트푸드 브랜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KFC는 청결과 환대, 주문처리의 정확성, 시설 관리, 제품 품질, 서비스 속도 등 고객이 기대하는 가장 중요한 6가지 요소(CHAMPS)로 이뤄진 서비스 관리체계를 바탕으로 고객만족에 힘쓰고 있습니다. 특히 고객 응대 서비스 점검을 위해 정기적으로 ‘미스터리 쇼퍼’ 제도를 운영해 어느 매장에서나 동일한 수준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KSQI는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들의 체감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고객이 지각하는 기업의 서비스 품질 수준을 평가해 서비스 이행률로 지수화한 것.
올해 처음으로 신설된 패스트푸드 브랜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KFC는 청결과 환대, 주문처리의 정확성, 시설 관리, 제품 품질, 서비스 속도 등 고객이 기대하는 가장 중요한 6가지 요소(CHAMPS)로 이뤄진 서비스 관리체계를 바탕으로 고객만족에 힘쓰고 있습니다. 특히 고객 응대 서비스 점검을 위해 정기적으로 ‘미스터리 쇼퍼’ 제도를 운영해 어느 매장에서나 동일한 수준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