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은 기업 고객이 보유한 법인카드의 효율적 통합관리를 위해 고객 중심의 `맞춤형 법인카드 관리 서비스`를 시행합니다.
환급 업무 자동화와 전자세금계산서의 발행, 카드매출 통합관리 서비스 등을 제공해 법인카드 관리에 소요된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게 했습니다.
또 서류를 가지고 영업점을 방문해야 처리할 수 있었던 재발급과 분실신고, 카드해지 등의 업무를 간소화해 사무실에서 직접 처리가 가능하도록 온라인 업무를 확대했습니다.
외환은행은 "법인카드 관리업무와 관련된 데이터를 고객 내부 시스템과 연계하여 지원하는 등 고객 중심의 1:1 맞춤서비스를 위해 기획했다"고 설명했습니다.
환급 업무 자동화와 전자세금계산서의 발행, 카드매출 통합관리 서비스 등을 제공해 법인카드 관리에 소요된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게 했습니다.
또 서류를 가지고 영업점을 방문해야 처리할 수 있었던 재발급과 분실신고, 카드해지 등의 업무를 간소화해 사무실에서 직접 처리가 가능하도록 온라인 업무를 확대했습니다.
외환은행은 "법인카드 관리업무와 관련된 데이터를 고객 내부 시스템과 연계하여 지원하는 등 고객 중심의 1:1 맞춤서비스를 위해 기획했다"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