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씽크빅, '씽크U한자' 출시 한 달 만에 회원 1만 5천명

입력 2012-09-12 16:4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웅진씽크빅(대표 서영택)은 지난달 초 출시한 ‘씽크U 한자’가 한 달 만에 1만 5천여 명의 회원을 모집했다고 밝혔습니다.

지금까지 출시된 씽크U 시리즈 6개 과목 중 가장 좋은 첫 달 성적으로 이렇게 호응을 얻은 가장 큰 이유는 ‘재미’와 ‘학습’을 모두 얻을 수 있기 때문으로 회사 측은 분석했습니다.

우선 콘텐츠가 스토리 기반이라 스토리를 따라가다 보면 자연스럽게 한자를 터득할 수 있고, 학습 프로그램에 7단계 기억 관리 학습법을 반영해 오랫동안 기억할 수 있도록 한 데 있습니다.

한편, ‘씽크U 한자’는 출시를 기념해 10월까지 가입하는 신규 회원은 11월 학습 분까지 매월 회비 1만 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