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 코리아는 크라이슬러 그룹의 고성능 브랜드인 SRT 라인업 중 가장 럭셔리한 프리미엄 세단 크라이슬러 300C SRT8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습니다.
크라이슬러 300C SRT8은 472ps의 최고 출력과 64.4kg·m의 최대 토크를 구현하는 신형 6.4ℓ HEMI® V8 엔진을 탑재하고 있으며, 어댑티브 댐핑 서스펜션, 풀 유압식 SRT 퍼포먼스 스티어링 등 고성능 하드웨어탑재 등 스타일링과 성능의 조화를 보여주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크라이슬러 코리아 관계자는 “6.4ℓ HEMI® V8엔진의 탑재로 강력해진 300C SRT8은 기존 300C가 주는 프리미엄 세단의 안락함과 품격은 유지하면서 고성능 레이싱 기술까지 집약한 모델로 특별한 드라이빙의 묘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습니다.
SRT 모델들은 한정된 수량으로 생산되며, 모든 SRT 모델들은 고유 브랜드의 DNA와 이미지를 유지하면서 자동차를 구성하는 각 부분에 레이싱 감성을 적용해 특별한 스피드 경험을 찾는 고객들을 만족시키고 있다고 크라이슬러는 강조했습니다.
현재 SRT 브랜드는 300C SRT8을 비롯해 닷지 차저, 닷지 챌린저, Jeep 그랜드 체로키, 닷지 바이퍼 모델의 SRT 버전을 설계, 생산하고 있습니다.
크라이슬러 300C SRT8은 472ps의 최고 출력과 64.4kg·m의 최대 토크를 구현하는 신형 6.4ℓ HEMI® V8 엔진을 탑재하고 있으며, 어댑티브 댐핑 서스펜션, 풀 유압식 SRT 퍼포먼스 스티어링 등 고성능 하드웨어탑재 등 스타일링과 성능의 조화를 보여주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크라이슬러 코리아 관계자는 “6.4ℓ HEMI® V8엔진의 탑재로 강력해진 300C SRT8은 기존 300C가 주는 프리미엄 세단의 안락함과 품격은 유지하면서 고성능 레이싱 기술까지 집약한 모델로 특별한 드라이빙의 묘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습니다.
SRT 모델들은 한정된 수량으로 생산되며, 모든 SRT 모델들은 고유 브랜드의 DNA와 이미지를 유지하면서 자동차를 구성하는 각 부분에 레이싱 감성을 적용해 특별한 스피드 경험을 찾는 고객들을 만족시키고 있다고 크라이슬러는 강조했습니다.
현재 SRT 브랜드는 300C SRT8을 비롯해 닷지 차저, 닷지 챌린저, Jeep 그랜드 체로키, 닷지 바이퍼 모델의 SRT 버전을 설계, 생산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