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24일 현대자동차 서초 프리미엄 플라워 지점에서 현대차 관계자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3 제네시스 프라다’ 사진 발표회를 열고 오늘부터 본격 시판에 들어간다고 밝혔습니다.
‘명품 패션 브랜드’ 프라다와 현대자동차 간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네시스 프라다는 지난해 5월 첫 선을 보였으며 ‘2013 제네시스 프라다’는 다양한 조사를 통해 고객들의 요구사항을 적극적으로 반영한 것이 특징이라고 현대차는 설명했습니다.
‘2013 제네시스 프라다’는 고배기량 차 운전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의 수요를 반영해 람다 3.8GDi 엔진을 탑재한 ‘GP380’ 모델을 새롭게 추가했습니다.
지금까지는 5,000cc급 배기량의 ‘GP500’ 단일모델로만 운영해 왔습니다.
‘GP380’은 최고출력 334마력, 최대토크 40.3 kg·m, 연비 9.3 km/ℓ의 동력성능과 함께 대형차 최고 수준의 경제성도 확보했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습니다.
제네시스 프라다는 기존 타우 5.0 GDi 모델과 람다 3.8 GDi 모델 두 가지 라인업을 갖추게 됐습니다.
GP380 모델의 경우 엔진 다운사이징, 개별소비세 인하분 등을 판매가격에 반영해 6,975만원에 선보입니다.
이 외에도 ‘2013 제네시스 프라다’는 리어범퍼 왼쪽 하단부에 ‘PRADA’ 로고를 새롭게 부착해 외관 차별성을 강조했다고 현대차는 덧붙였습니다.
현대차 관계자는 “제네시스 프라다 신모델은 고객들의 요구를 적극 반영한 것이 특징”이라며, “다양한 소비층과 함께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명품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명품 패션 브랜드’ 프라다와 현대자동차 간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네시스 프라다는 지난해 5월 첫 선을 보였으며 ‘2013 제네시스 프라다’는 다양한 조사를 통해 고객들의 요구사항을 적극적으로 반영한 것이 특징이라고 현대차는 설명했습니다.
‘2013 제네시스 프라다’는 고배기량 차 운전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의 수요를 반영해 람다 3.8GDi 엔진을 탑재한 ‘GP380’ 모델을 새롭게 추가했습니다.
지금까지는 5,000cc급 배기량의 ‘GP500’ 단일모델로만 운영해 왔습니다.
‘GP380’은 최고출력 334마력, 최대토크 40.3 kg·m, 연비 9.3 km/ℓ의 동력성능과 함께 대형차 최고 수준의 경제성도 확보했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습니다.
제네시스 프라다는 기존 타우 5.0 GDi 모델과 람다 3.8 GDi 모델 두 가지 라인업을 갖추게 됐습니다.
GP380 모델의 경우 엔진 다운사이징, 개별소비세 인하분 등을 판매가격에 반영해 6,975만원에 선보입니다.
이 외에도 ‘2013 제네시스 프라다’는 리어범퍼 왼쪽 하단부에 ‘PRADA’ 로고를 새롭게 부착해 외관 차별성을 강조했다고 현대차는 덧붙였습니다.
현대차 관계자는 “제네시스 프라다 신모델은 고객들의 요구를 적극 반영한 것이 특징”이라며, “다양한 소비층과 함께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명품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