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은 건설업계 최초로 AS기사들이 세대를 방문하기 전에 AS기사의 사진을 포함한 정보를 스마트폰을 통해 고객에게 미리 발송하는 `고객 안심 문자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서비스는 아파트 AS를 신청한 자이 고객들에게 AS처리를 받기 전, 문자를 통해 방문예정인 AS기사의 얼굴 및 기본정보를 제공해 안심하고 AS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됩니다.
GS건설 CS 담당 김광식 상무는 "스마트폰이 확산되면서 아파트 AS에 최신 스마트 기술을 접목해 고객 안심 문자 서비스를 도입하게 됐다며 작지만 주부들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를 한 발 앞서 제공함으로써 자이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고, 평일 AS서비스 신청이 늘어나 작업시간도 단축되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서비스는 아파트 AS를 신청한 자이 고객들에게 AS처리를 받기 전, 문자를 통해 방문예정인 AS기사의 얼굴 및 기본정보를 제공해 안심하고 AS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됩니다.
GS건설 CS 담당 김광식 상무는 "스마트폰이 확산되면서 아파트 AS에 최신 스마트 기술을 접목해 고객 안심 문자 서비스를 도입하게 됐다며 작지만 주부들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를 한 발 앞서 제공함으로써 자이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고, 평일 AS서비스 신청이 늘어나 작업시간도 단축되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