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자동차가 ‘2012 New Thinking New Korea’ 코리아 브랜드 탐험대 발대식을 현대차 계동사옥 대강당에서 개최했다고 9일 밝혔습니다.
현대차와 국가브랜드 위원회, 5개 지방자치단체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국내 거주 내·외국인 대학생들이 지역을 대표하는 브랜딩 요소를 전세계에 알리는 것을 지원합니다.
또, 브랜드 전략 추진 경험·노하우를 지자체와 공유해 내·외국인 대상 탐방 프로그램을 개발할 계획입니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는 정부와 기업이 함께하는 새롭고 창의적인 협력 모델"이라면서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를 높여 궁극적으로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