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안마의자 판매 2만대 돌파

입력 2012-10-09 16:52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웅진코웨이(대표 홍준기)가 안마의자 론칭 19개월 만인 지난 달(9월) 말 기준 누적 판매대수 2만대를 돌파했다고 밝혔습니다.

웅진코웨이는 "약 2년에 걸쳐 제품 판매 검토, 제휴 협력사 선정 및 품질 검증 과정을 진행해 지난해 3월부터 안마의자 판매를 실시했다"며 "지난 8월 출시한 컴팩트 사이즈의 신제품 효과가 더해져 지난달엔 월 판매 기준 사상 최고치인 1천700대가 팔렸다"고 설명했습니다.

웅진코웨이는 전문 안마의자 브랜드 업체의 제품을 방판 채널을 통해 판매하는 ‘재판매 방식’을 채택, 브랜드는 그대로 사용하지만 코웨이가 품질검증 및 사후관리를 책임지면서 고객 신뢰도를 구축하는데 성공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