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리본 캠페인`은 유방암 조기 검진의 중요성을 알리고, 유방암에 대한 의식을 고취시키기 위해 1992년부터 매년 10월 전 세계에서 동시에 열리는 글로벌 공익캠페인입니다.
국내에서는 2001년부터 시작해서 올해로 12회째를 맞고 있습니다.
넥센타이어는 10일과 11일 이틀 동안 서울 청계광장에 캠페인 부스를 설치하고, 방문하는 모든 여성 고객에게 핑크색 카드지갑, 핑크리본 배지, 유방암 자가진단 카드 등을 배포할 예정입니다.
또한, 넥센히어로즈 마스코트인 턱돌이를 초청해 포토타임 행사도 갖는다고 회사 측은 밝혔습니다.
넥센타이어 관계자는 “핑크리본 캠페인 참여를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유방암 예방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여성 건강의 의미와 소중함을 다시 한번 생각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