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전 대한생명)이 새출발과 함께 차별화된 고객만족 경쟁력 강화에 나섰습니다.
한화생명은 본사 1천300명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10월 한달 간 고객서비스 교육인 `3인3색 CS강좌`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교육은 `CS마인드와 전화응대, 대면응대` 3가지 분야에 대한 교육으로 한화생명만의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도 차별화된 고객만족을 위한 다양한 제도와 서비스를 통해 고객중심경영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설명했습니다.
한화생명은 본사 1천300명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10월 한달 간 고객서비스 교육인 `3인3색 CS강좌`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교육은 `CS마인드와 전화응대, 대면응대` 3가지 분야에 대한 교육으로 한화생명만의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도 차별화된 고객만족을 위한 다양한 제도와 서비스를 통해 고객중심경영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