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이 검색광고 플랫폼을 독자적으로 구축해 내년부터 운영합니다.
이에 따라 검색광고 협력 파트너인 오버추어와의 제휴관계도 끝날 것으로 보입니다.
다음커뮤니케이션는 지난 2010년 말부터 모바일 네트워크 디스플레이 광고인 ‘Ad@m(이하 ‘아담’)’을 운영해 왔으며, 이번 통합 네트워크 광고 플랫폼 구축을 통해 시장 지배력을 확대하고, 지속적인 매출 증가를 이뤄낼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아담`은 현재 모바일 광고 시장 점유율 1위로서 6,600 개 매체사와 150억 페이지뷰를 보유하고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습니다.
이를 위해 다음커뮤니케이션은 내년(2013년)부터 기존 오버추어와의 제휴를 통해 노출했던 CPC 검색광고 ‘스폰서링크’ 영역을 자체 광고상품인 ‘프리미엄링크’로 전환, 검색광고 플랫폼을 독자적으로 운영할 예정입니다.
이에 따라 검색광고 협력 파트너인 오버추어와의 제휴관계도 끝날 것으로 보입니다.
다음커뮤니케이션는 지난 2010년 말부터 모바일 네트워크 디스플레이 광고인 ‘Ad@m(이하 ‘아담’)’을 운영해 왔으며, 이번 통합 네트워크 광고 플랫폼 구축을 통해 시장 지배력을 확대하고, 지속적인 매출 증가를 이뤄낼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아담`은 현재 모바일 광고 시장 점유율 1위로서 6,600 개 매체사와 150억 페이지뷰를 보유하고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습니다.
이를 위해 다음커뮤니케이션은 내년(2013년)부터 기존 오버추어와의 제휴를 통해 노출했던 CPC 검색광고 ‘스폰서링크’ 영역을 자체 광고상품인 ‘프리미엄링크’로 전환, 검색광고 플랫폼을 독자적으로 운영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