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오버추어와 결별... 검색광고 독자 플랫폼 구축

입력 2012-10-19 16:03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이 검색광고 플랫폼을 독자적으로 구축해 내년부터 운영합니다.

이에 따라 검색광고 협력 파트너인 오버추어와의 제휴관계도 끝날 것으로 보입니다.

다음커뮤니케이션는 지난 2010년 말부터 모바일 네트워크 디스플레이 광고인 ‘Ad@m(이하 ‘아담’)’을 운영해 왔으며, 이번 통합 네트워크 광고 플랫폼 구축을 통해 시장 지배력을 확대하고, 지속적인 매출 증가를 이뤄낼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아담`은 현재 모바일 광고 시장 점유율 1위로서 6,600 개 매체사와 150억 페이지뷰를 보유하고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습니다.

이를 위해 다음커뮤니케이션은 내년(2013년)부터 기존 오버추어와의 제휴를 통해 노출했던 CPC 검색광고 ‘스폰서링크’ 영역을 자체 광고상품인 ‘프리미엄링크’로 전환, 검색광고 플랫폼을 독자적으로 운영할 예정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