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 코리아는 대표모델인 프리미엄 세단 300C의 이미지 확립을 위해 새로운 캠페인 스테이 드리븐 `Stay Driven`을 런칭한다고 6일 밝혔습니다.
Stay Driven 캠페인은 ‘오늘의 내가 내일의 나를 만든다’를 메인 슬로건으로, 급변하는 현 시대를 살아가는 소비자들에게 성공에 대한 새로운 정의와 함께 도전 과제들을 극복하고 끊임없이 노력하고 발전하는 크라이슬러 브랜드의 철학과 정신을 표현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크라이슬러는 그룹의 정신을 근간으로 한 이번 캠페인을 통해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성공을 가치의 진정성에서 발견하는 세대를 ‘드리븐 클래스’라 규정하고, 도전 과정 속에서 고난을 극복하며 자신의 가치를 발견하는 것이라는 성공의 새로운 정의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크라이슬러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캠페인 뿐만 아니라 크라이슬러 대표모델들을 통해 고객에게 전달해 감성적인 공감대를 찾고자 한다.”며 “2013년부터 다양한 문화 행사 및 고객 행사를 진행함으로써 고객의 삶에 진정한 가치를 선사 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습니다.
Stay Driven 캠페인은 ‘오늘의 내가 내일의 나를 만든다’를 메인 슬로건으로, 급변하는 현 시대를 살아가는 소비자들에게 성공에 대한 새로운 정의와 함께 도전 과제들을 극복하고 끊임없이 노력하고 발전하는 크라이슬러 브랜드의 철학과 정신을 표현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크라이슬러는 그룹의 정신을 근간으로 한 이번 캠페인을 통해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성공을 가치의 진정성에서 발견하는 세대를 ‘드리븐 클래스’라 규정하고, 도전 과정 속에서 고난을 극복하며 자신의 가치를 발견하는 것이라는 성공의 새로운 정의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크라이슬러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캠페인 뿐만 아니라 크라이슬러 대표모델들을 통해 고객에게 전달해 감성적인 공감대를 찾고자 한다.”며 “2013년부터 다양한 문화 행사 및 고객 행사를 진행함으로써 고객의 삶에 진정한 가치를 선사 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