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석희 한화손보 사장, 현장서 고객애로 청취

입력 2012-11-07 10:4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박석희 한화손해보험 사장이 자동차 공업사와 보험 대리점을 찾아 현장의 목소리를 들었습니다.

박석희 사장은 6일 서울 양평동에 위치한 선경카독크를 찾아 사고차량 수리과정과 현장 보상직원의 애로사항 등을 살펴보고, 보상처리 과정에 불편한 점은 없는지 해당 자동차보험 고객과 대화를 나눴습니다.

박석희 사장은 "고객만족은 회사가 제공하는 가장 중요한 상품이자 최상의 가치로서, 고객만족이 기초가 될 때 다른 모든 상품의 가치가 더해지고 회사에 대한 고객의 신뢰도도 높아질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