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석희 한화손해보험 사장이 자동차 공업사와 보험 대리점을 찾아 현장의 목소리를 들었습니다.
박석희 사장은 6일 서울 양평동에 위치한 선경카독크를 찾아 사고차량 수리과정과 현장 보상직원의 애로사항 등을 살펴보고, 보상처리 과정에 불편한 점은 없는지 해당 자동차보험 고객과 대화를 나눴습니다.
박석희 사장은 "고객만족은 회사가 제공하는 가장 중요한 상품이자 최상의 가치로서, 고객만족이 기초가 될 때 다른 모든 상품의 가치가 더해지고 회사에 대한 고객의 신뢰도도 높아질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박석희 사장은 6일 서울 양평동에 위치한 선경카독크를 찾아 사고차량 수리과정과 현장 보상직원의 애로사항 등을 살펴보고, 보상처리 과정에 불편한 점은 없는지 해당 자동차보험 고객과 대화를 나눴습니다.
박석희 사장은 "고객만족은 회사가 제공하는 가장 중요한 상품이자 최상의 가치로서, 고객만족이 기초가 될 때 다른 모든 상품의 가치가 더해지고 회사에 대한 고객의 신뢰도도 높아질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