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슈롬코리아(대표이사 김형준)와 ㈜글라스스토리(대표이사 박청진)가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콘택트렌즈 관리와 눈 건강 관리 방법을 전파하는 ‘스마트 아이 캠페인’을 명동 대학로 압구정동과 남포동 등 서울과 부산의 주요 인구 밀집 지역을 중심으로 앞으로 3개월간 공동으로 진행합니다.
안경 · 렌즈 가맹 브랜드인 글라스스토리와 렌즈스토리 소속 안경사들은 소비자들에게 직접 올바른 렌즈 관리 방법에 대해 설명하고, 바슈롬코리아는 올바른 렌즈 관리 방법을 담은 스마트 액션 캘린더와 리플릿을 특별 제작해 데일리 서클렌즈 브랜드 내츄렐, 다목적 렌즈관리 용액 바이오트루 샘플과 함께 소비자들에게 나눠줍니다.
바슈롬코리아 측은 특히 `까끌까끌 먼지는 정말 싫어요’ `저를 수영장에 데려가지 마세요’ `뿌리기 전, 눈을 감아주세요’ `주인님 외에는 누구와의 접촉도 거부하겠어요’ `저에게도 정기검진이 필요해요’ 등 렌즈를 의인화한 내용 구성을 통해 소비자들이 보다 쉽고 재미있게 눈 관리 방법을 익힐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최근 콘택트렌즈와 안경업계에 대한 뉴스나 기타 매스컴을 통한 미용 콘택트렌즈 착용 부작용에 대한 보도나 식약청의 서클렌즈 회수와 폐기 조치에 대한 보도 등에 따른 소비자 불안을 개선하고자 기획됐습니다. 렌즈 사용 중 발생되는 부작용 중 다수가 소비자들의 잘못된 렌즈 관리와 착용 습관에서 비롯되는 만큼, 올바른 콘택트렌즈 착용과 관리 방법을 익힌다면 누구든 지 스마트하게 눈 건강을 지킬 수 있다는 설명.
안경 · 렌즈 가맹 브랜드인 글라스스토리와 렌즈스토리 소속 안경사들은 소비자들에게 직접 올바른 렌즈 관리 방법에 대해 설명하고, 바슈롬코리아는 올바른 렌즈 관리 방법을 담은 스마트 액션 캘린더와 리플릿을 특별 제작해 데일리 서클렌즈 브랜드 내츄렐, 다목적 렌즈관리 용액 바이오트루 샘플과 함께 소비자들에게 나눠줍니다.
바슈롬코리아 측은 특히 `까끌까끌 먼지는 정말 싫어요’ `저를 수영장에 데려가지 마세요’ `뿌리기 전, 눈을 감아주세요’ `주인님 외에는 누구와의 접촉도 거부하겠어요’ `저에게도 정기검진이 필요해요’ 등 렌즈를 의인화한 내용 구성을 통해 소비자들이 보다 쉽고 재미있게 눈 관리 방법을 익힐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최근 콘택트렌즈와 안경업계에 대한 뉴스나 기타 매스컴을 통한 미용 콘택트렌즈 착용 부작용에 대한 보도나 식약청의 서클렌즈 회수와 폐기 조치에 대한 보도 등에 따른 소비자 불안을 개선하고자 기획됐습니다. 렌즈 사용 중 발생되는 부작용 중 다수가 소비자들의 잘못된 렌즈 관리와 착용 습관에서 비롯되는 만큼, 올바른 콘택트렌즈 착용과 관리 방법을 익힌다면 누구든 지 스마트하게 눈 건강을 지킬 수 있다는 설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