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서비스가 오늘 경기 수원시 삼성전자 CS아카데미에서 `제17회 서비스 기술 경진대회`를 개최했습니다.
`서비스 기술 경진대회`는 삼성전자 서비스 상담원과 엔지니어의 기술 전문성을 측정하고 서비스 혁신 사례를 발굴하는 대회로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이 후원하고 있습니다.
이번 대회에는 상담원과 엔지니어 기술경진과 품질 분임조 활동 사례, 기술 연구 사례 발표 등 12개 종목에서 모두 88명이 참가했습니다.
삼성전자서비스 이항우 상무는 "항상 고객을 위한 감동 서비스를 연구하고 실천하고 있다"며 "기술경진대회가 고객감동 의지를 다지는 의미 있는 대회가 되도록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서비스 기술 경진대회`는 삼성전자 서비스 상담원과 엔지니어의 기술 전문성을 측정하고 서비스 혁신 사례를 발굴하는 대회로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이 후원하고 있습니다.
이번 대회에는 상담원과 엔지니어 기술경진과 품질 분임조 활동 사례, 기술 연구 사례 발표 등 12개 종목에서 모두 88명이 참가했습니다.
삼성전자서비스 이항우 상무는 "항상 고객을 위한 감동 서비스를 연구하고 실천하고 있다"며 "기술경진대회가 고객감동 의지를 다지는 의미 있는 대회가 되도록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