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생활용품 전문기업 ㈜한경희생활과학(대표 한경희, www.iHAAN.com)은 한경희 식품건조기 ‘영양 바삭’(모델명: KD-1000)의 첫 론칭 방송에서 초도 준비수량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한경희 식품건조기 ‘영양 바삭’은 지난달 출시한 주력 주방 가전제품으로 지난 5일 저녁 5시 40분 GS홈쇼핑에서 1시간 런칭 방송을 진행했는 데 1시간 동안 3억 원의 매출과 초도 준비수량 전량의 매진기록을 달성해 광파오븐에 이어 주방가전 매출 효자 상품으로 떠올랐습니다.
한경희 식품건조기 ‘영양 바삭’은 신선한 채소와 과일을 말려 간식으로 만들어 먹거나 저장을 목적으로 주부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양재형 한경희생활과학 마케팅실장은 “안전 먹거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집에서 손수 만드는 홈메이드 건강 간식에 대한 수요가 판매에 좋은 영향을 미친 것 같다”며, “다가오는 새해에도 고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건강가전 및 스마트한 주방제품 개발에 주력하여 ‘역시! 한경희생활과학!’이라는 믿음과 신뢰를 주도록 노력하겠다”고 설명했습니다.
한경희 식품건조기 ‘영양 바삭’은 지난달 출시한 주력 주방 가전제품으로 지난 5일 저녁 5시 40분 GS홈쇼핑에서 1시간 런칭 방송을 진행했는 데 1시간 동안 3억 원의 매출과 초도 준비수량 전량의 매진기록을 달성해 광파오븐에 이어 주방가전 매출 효자 상품으로 떠올랐습니다.
한경희 식품건조기 ‘영양 바삭’은 신선한 채소와 과일을 말려 간식으로 만들어 먹거나 저장을 목적으로 주부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양재형 한경희생활과학 마케팅실장은 “안전 먹거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집에서 손수 만드는 홈메이드 건강 간식에 대한 수요가 판매에 좋은 영향을 미친 것 같다”며, “다가오는 새해에도 고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건강가전 및 스마트한 주방제품 개발에 주력하여 ‘역시! 한경희생활과학!’이라는 믿음과 신뢰를 주도록 노력하겠다”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