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케미칼은 김창근 부회장을 비롯한 임직원과 `희망메이커` 프로그램을 통해 후원하는 한솔복지관·중탑복지관 소속 저소득층 아동 100여명이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개최된 SK나이츠 홈경기를 응원했다고 12일 밝혔습니다.
`희망메이커`는 지난달부터 시작된 SK케미칼의 전사적 사회공헌 캠페인으로, 이번 농구 응원은 캠페인 출범 후 첫 행사입니다.
이번 행사에는 임직원과 후원 아동이 함께 홈팀의 승리를 응원하며 공감대를 형성함과 동시에 `선수와의 만남` 등 다채로운 행사가 전개됐습니다.
한솔복지관 관계자는 "저소득층 아동의 경우 경기를 실제로 관람할 기회가 적은 데 SK케미칼 행사를 통해 선수를 직접 만날 수 있어 아
이들이 너무 기뻐한다"고 말했습니다.
SK케미칼은 추후 문화와 스포츠를 연계한 사회공헌 활동을 한층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입니다.
이에 대해 SK케미칼 김창근 부회장은“최근 소외계층의 문화 참여 기회를 제공하는 메세나 활동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며 "본사 에코랩 내 공연장에서 진행되고 있는 공연에 후원 아동을 초청하는 등 문화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사진설명] SK케미칼 김창근 부회장(우측 첫번째), 이인석 라이프사이언스 비즈 대표(좌측 첫번째)를 비롯한 임직원들이 후원 아동과 함께 SK나이츠 농구단의 홈경기를 관람하고 있다.
`희망메이커`는 지난달부터 시작된 SK케미칼의 전사적 사회공헌 캠페인으로, 이번 농구 응원은 캠페인 출범 후 첫 행사입니다.
이번 행사에는 임직원과 후원 아동이 함께 홈팀의 승리를 응원하며 공감대를 형성함과 동시에 `선수와의 만남` 등 다채로운 행사가 전개됐습니다.
한솔복지관 관계자는 "저소득층 아동의 경우 경기를 실제로 관람할 기회가 적은 데 SK케미칼 행사를 통해 선수를 직접 만날 수 있어 아
이들이 너무 기뻐한다"고 말했습니다.
SK케미칼은 추후 문화와 스포츠를 연계한 사회공헌 활동을 한층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입니다.
이에 대해 SK케미칼 김창근 부회장은“최근 소외계층의 문화 참여 기회를 제공하는 메세나 활동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며 "본사 에코랩 내 공연장에서 진행되고 있는 공연에 후원 아동을 초청하는 등 문화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사진설명] SK케미칼 김창근 부회장(우측 첫번째), 이인석 라이프사이언스 비즈 대표(좌측 첫번째)를 비롯한 임직원들이 후원 아동과 함께 SK나이츠 농구단의 홈경기를 관람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