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베시의 리얼 악마96크림이 화장품 부문에서 ‘2012 대한민국 올해를 빛낸 히트상품’으로 선정됐다.
올해를 빛낸 히트상품은 디지털조선일보가 주최하며 지식경제부와 국가브랜드위원회 후원으로 한해 동안 가장 인기를 끈 히트상품을 사전 기초조사와 소비자 투표, 전문가 심의과정을 거쳐 각 부문별로 선정한다.
화장품 부문에서 2012 올해를 빛낸 히트상품 수상 영예를 안은 리얼 악마96크림은 올 한해 수분크림 계를 긴장시켰던 악마크림 시리즈다. 이중 리얼 악마96크림은 라라베시 자체 제조법인 보일 공법을 통해 대한민국 최초 96시간 보습 유지력을 자랑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 수분크림이다. 얼굴, 손발 등 몸 전체에 사용 가능한 멀티 수분크림이며, 오가닉 모로코 아르간 오일을 주성분으로 피부건조 및 수분손실을 막는 데 뛰어나다는 평을 얻고 있다.
라라베시 마케팅 총괄 진원 실장은 “한해 동안 고객 분들의 관심에 힘입어 좋은 성과들을 거둘 수 있었다”며, “악마크림만의 매력으로 2013년 새해에는 글로벌 수분크림 시장도 공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악마크림 시리즈는 올해 초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보습력을 인정 받으면서 등장했다. 론칭 4개월 만에 10만 제품 판매, 오픈 마켓 보습 카테고리 1위, 소셜마켓 완판, 홈쇼핑 1, 2, 3차 방송 조기 매진 등 기록 행진을 이어오다 화장품 부문에서 올해를 빛낸 히트상품으로 선정된 것.
각종 이슈를 만들어내며 선전한 악마크림도 한 때 위기에 봉착했었다. 지난 9월 일부 이물질 논란이 발생한 것이다. 해결 과정에서 회사 측은 내용과 진행과정을 소비자에게 여과 없이 공개했고 인체무해 판정에도 불구하고 전량 리 콜을 단행했었다. 솔직하고 과감한 기업활동은 위기를 기회로 전환시키며 2012 올해를 빛낸 히트상품 대열에 올렸다.
올해를 빛낸 히트상품은 디지털조선일보가 주최하며 지식경제부와 국가브랜드위원회 후원으로 한해 동안 가장 인기를 끈 히트상품을 사전 기초조사와 소비자 투표, 전문가 심의과정을 거쳐 각 부문별로 선정한다.
화장품 부문에서 2012 올해를 빛낸 히트상품 수상 영예를 안은 리얼 악마96크림은 올 한해 수분크림 계를 긴장시켰던 악마크림 시리즈다. 이중 리얼 악마96크림은 라라베시 자체 제조법인 보일 공법을 통해 대한민국 최초 96시간 보습 유지력을 자랑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 수분크림이다. 얼굴, 손발 등 몸 전체에 사용 가능한 멀티 수분크림이며, 오가닉 모로코 아르간 오일을 주성분으로 피부건조 및 수분손실을 막는 데 뛰어나다는 평을 얻고 있다.
라라베시 마케팅 총괄 진원 실장은 “한해 동안 고객 분들의 관심에 힘입어 좋은 성과들을 거둘 수 있었다”며, “악마크림만의 매력으로 2013년 새해에는 글로벌 수분크림 시장도 공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악마크림 시리즈는 올해 초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보습력을 인정 받으면서 등장했다. 론칭 4개월 만에 10만 제품 판매, 오픈 마켓 보습 카테고리 1위, 소셜마켓 완판, 홈쇼핑 1, 2, 3차 방송 조기 매진 등 기록 행진을 이어오다 화장품 부문에서 올해를 빛낸 히트상품으로 선정된 것.
각종 이슈를 만들어내며 선전한 악마크림도 한 때 위기에 봉착했었다. 지난 9월 일부 이물질 논란이 발생한 것이다. 해결 과정에서 회사 측은 내용과 진행과정을 소비자에게 여과 없이 공개했고 인체무해 판정에도 불구하고 전량 리 콜을 단행했었다. 솔직하고 과감한 기업활동은 위기를 기회로 전환시키며 2012 올해를 빛낸 히트상품 대열에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