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대표 이원희)가 지난 10월 출시한, 군고구마를 통째로 갈아 넣은 `우리두유 든든한 고구마`(사진)가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70만병을 돌파했습니다.
소비자가로 환산하면 약 10억 가까이 되는 금액으로, 두유시장에 안착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업계 최초로 군고구마를 재료로 활용해 평소에 두유를 먹지 못하는 소비자들도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 낸 것이 인기의 비결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회사측은 또 "`우리두유 든든한 고구마`는 두유에 군고구마를 통째로 갈아 넣은 제품으로 3대 영양소(탄수화물, 지방, 단백질)에 비타민, 무기질까지 영양이 골고루 들어있어 아침을 거르기 쉬운 직장인, 운동 후 단백질을 보충하려는 사람들도 든든하게 마실 수 있는 점이 특징"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소비자가로 환산하면 약 10억 가까이 되는 금액으로, 두유시장에 안착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업계 최초로 군고구마를 재료로 활용해 평소에 두유를 먹지 못하는 소비자들도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 낸 것이 인기의 비결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회사측은 또 "`우리두유 든든한 고구마`는 두유에 군고구마를 통째로 갈아 넣은 제품으로 3대 영양소(탄수화물, 지방, 단백질)에 비타민, 무기질까지 영양이 골고루 들어있어 아침을 거르기 쉬운 직장인, 운동 후 단백질을 보충하려는 사람들도 든든하게 마실 수 있는 점이 특징"이라고 강조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