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백련산 힐스테이트’ 특별조건 분양

입력 2012-12-26 11:08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현대건설이 서울 은평구 응암동 759번지 일대의 백련산 힐스테이트 1, 2, 3차를 수요자들의 초기 금융부담을 대폭 낮춘 계약조건으로 분양하고 있습니다.



전용면적 84㎡ 이하는 계약금 2000만원 정액제, 84㎡ 이상은 계약금 3000만원 정액제로 초기 금융부담을 완화했으며 면적에 따라 잔금 50~70%를 2년 동안 유예할 수 있습니다.

또 계약금 납부 이후 3개월 내에 잔금을 완납하면 3000만~4000만원 가량의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일부가구는 발코니 확장비용도 지원해 줍니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1200만원대로 저렴하게 책정됐으며, 현재 동호수를 선택해 계약할 수 있는 ‘동호수 지정계약’을 받고 있습니다.

현대건설 분양관계자는 “은평구 일대에는 3200여 세대의 북한산 힐스테이트 3, 7차에 이어, 3221세대의 백련산 힐스테이트가 함께 들어섬으로써 주거환경이 뛰어난 총 6500여 세대의 매머드급 힐스테이트 브랜드 타운이 형성돼 있다”고 밝혔습니다.

백련산 힐스테이트는 총 3,221세대, 지하6층~지상15층 총 39개동으로 구성돼 있으며 선시공 후분양 아파트로 계약 후 즉시 입주 가능합니다.

백련산 힐스테이트는 지하철 6호선 응암역과 새절역이 차로 5분 거리에 있고, 내부순환도로의 진입이 편해 자동차를 이용한 이동이 수월해 우수한 교통환경을 보유한 입지여건을 자랑합니다.

또 광화문 및 종로 등 도심권과 연결성이 뛰어나며 대중교통 및 자가용을 이용한 진출입도 편리합니다.

단지 뒤편으로 백련산과 산책로가 연결되어 있어 도심 속에서 자연을 가까이 할 수 있는 자연친화적 에코힐링 아파트 단지입니다.

교육시설과 생활 편의시설도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응암초 연은초(2013년 단지내 개교예정) 영락중 충암중 충암고 등이 걸어서 통학이 가능할 정도로 가까우며 서울시립은평청소년수련관 이마트 서부병원 대림시장 응암시장 등 주변 편의시설도 풍부합니다.

백련산 힐스테이트에는 현대건설의 각종 첨단 시스템들도 적용됐습니다.

첨단주차정보시스템(UPIS: Ubiquitous Parking Information System)을 통해 입주자가 주차장에 주차하면 입주자의 동선을 따라 CCTV 모니터링이 시작되고, 주차장에 설치된 LED조명이 필요 구간에만 등을 켜줍니다.

또 세대현관 자동 출입관리 시스템(UKS: Ubiquitous Key System)을 적용해 공동현관을 자동인식하여 출입하고 열쇠를 꺼낼 필요 없이 원터치로 현관을 출입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적용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