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네이쳐 '100% 천연오일' 홈쇼핑 대박 행진

입력 2013-01-04 11:31   수정 2013-01-04 11:31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로얄네이쳐의 `100% 천연 오일 보습법`이 안방에서도 제대로 통했다.



천연화장품 브랜드 로얄네이쳐(대표 안미현, www.royal-nature.com)는 지난달 27일 저녁 8시 30분에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의 첫 런칭 방송에서 1시간 동안 `100% 천연오일 보습 5종 세트`를 모두 판매하며 매진을 기록했다.

로얄네이쳐는 첫 런칭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홈쇼핑에서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타브랜드보다 2배 이상의 매출을 기록해 롯데홈쇼핑 내에서도 대박 상품이 등장했다고 들뜬 반응이다. 방송 당시 로얄네이쳐의 홈페이지 접속자가 폭주하면서 서버가 마비 될 정도로 인기를 모았다.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소개된 로얄네이쳐의 `100% 천연오일 보습 5종 세트`는 강력한 항산화 물질이 함유된 `포도씨 오일(100ml)`, 건성피부와 거친 피부에 풍부한 보습을 제공하는 `스윗 아몬드 오일(100ml)`, 필수 지방산이 풍부하여 노화와 아토피 피부에 효과적인 `이브닝 프림로즈 오일(100ml)` 등으로 구성돼 겨울철 피부타입과 용도에 따라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청정 알래스카 빙하수가 담긴 `아쿠아 페이셜 크림(50ml)`과 천연 로즈워터 99%의 천연 에센스 `로얄 안티링클 에센스(50ml)까지 총 5세트가 11만 9000원이라는 파격적인 할인가로 제공되어 30~40대 주부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홈쇼핑의 `4대 천왕`으로 불리는 최유라가 로얄네이쳐의 제품 마니아라는 사실이 알려져 매진기록에 더 큰 효과를 준 것으로 분석된다.

롯데홈쇼핑 한 관계자는 "올 겨울 강추위와 건조한 날씨가 지속되면서 수분 보습 제품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며 "이미 백화점과 면세점 등에서 주부들 사이에서 100% 천연화장품 브랜드로 입소문이 난 로얄네이쳐의 신뢰도와 홈쇼핑 4대 천왕으로 알려진 최유라가 직접 사용해보고 선택한 제품이라는 점이 인기의 원인인 것 같다"고 말했다.

로얄네이쳐의 `100% 천연 오일 보습 5종 세트`는 오는 1월 5일 토요일 아침 9시 20분에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두 번째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