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행복의 나라 메뉴' 1천 만개 판매 돌파

입력 2013-01-16 19:12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맥도날드 (대표이사 션 뉴튼, www.mcdonalds.co.kr)가 출시한 ‘행복의 나라 메뉴 (Happy Value Menu)’가 출시 2개월 반 만에 판매량 천 만개를 돌파했습니다.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전국 어느 매장에서나 늘 즐길 수 있는 ‘행복의 나라 메뉴’는 한국 고객들을 위해 맥도날드가 선보인 불고기 버거를 비롯해 고품질의 100%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한 프리미엄 로스트 커피(Premium Roast Coffee), 그리고 전세계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맥도날드의 후렌치 후라이 등 9가지 인기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플랫폼 입니다.

조주연 맥도날드 마케팅팀 전무는, “‘행복의 나라 메뉴’는 일시적 프로모션이 아닌 영구적 메뉴 플랫폼으로 고객에게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자 하는 맥도날드의 노력”이라며, “앞으로도 제품뿐만 아니라 긍정과 희망의 메시지로 고객에게 더 나은 가치를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