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이 게임포털로 거듭납니다.
다음은 22일 신작 온라인게임 `검은사막`의 제작 발표회를 열고 올해 온라인 게임 7종과 40여종의 모바일 게임 등 다수의 게임을 시장에 내놓을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다음은 올해 검은사막과 투어골프 온라인 등 대작게임을 유통하는 동시에 게임부문의 포털 서비스 기능을 강화해 퍼블리셔로써의 입지를 다진다는 계획입니다.
허진영 다음 서비스본부장은 "포털이 게임유통의 기회가 될 것"이라며 "유저가 즐겨야 할 게임은 많고 광고단가는 올라가기 때문에 유저들이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는 포털로 모일 수 밖에 없다"고 말했습니다.
또 수익성이 높은 스포츠게임과 웹게임을 출시하면서 매출면에서도 한단계 도약할 수 있는 기회로 삼겠다는 전략입니다.
다음이 공식적으로 밝히지는 않았지만 내부에서는 올해 게임부문에서만 500억원 수준의 매출을 전망하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다음은 대작 스포츠게임 `투어골프 온라인`과 신작 `검은사막`을 올해 7월까지 차례로 출시하면서 본격적인 게임시장 공략에 나설 예정입니다.
다음은 22일 신작 온라인게임 `검은사막`의 제작 발표회를 열고 올해 온라인 게임 7종과 40여종의 모바일 게임 등 다수의 게임을 시장에 내놓을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다음은 올해 검은사막과 투어골프 온라인 등 대작게임을 유통하는 동시에 게임부문의 포털 서비스 기능을 강화해 퍼블리셔로써의 입지를 다진다는 계획입니다.
허진영 다음 서비스본부장은 "포털이 게임유통의 기회가 될 것"이라며 "유저가 즐겨야 할 게임은 많고 광고단가는 올라가기 때문에 유저들이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는 포털로 모일 수 밖에 없다"고 말했습니다.
또 수익성이 높은 스포츠게임과 웹게임을 출시하면서 매출면에서도 한단계 도약할 수 있는 기회로 삼겠다는 전략입니다.
다음이 공식적으로 밝히지는 않았지만 내부에서는 올해 게임부문에서만 500억원 수준의 매출을 전망하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다음은 대작 스포츠게임 `투어골프 온라인`과 신작 `검은사막`을 올해 7월까지 차례로 출시하면서 본격적인 게임시장 공략에 나설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