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영구화장, 자연눈썹문신 제대로 된 학원에서 수강하자

입력 2013-02-14 10:00  

반영구화장은 유럽의 정통 컨투어 메이크업을 기반으로 피부의 표피층까지만 섬세하게 컬러를 침투시켜 땀이나 물로 지워지지 않고 매일 화장을 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해소하며, 민낯에도 자연스레 화장한 효과를 볼 수 있어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크게 각광을 받고 있다. 또한 반영구화장을 배우려고 전문기관을 찾는 이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하지만 이런 인기로 인해 체계적인 교육 매뉴얼이나 커리큘럼, 교육 시스템도 없이 반영구화장을 시술하는 방법 정도만 가르치는 업소들이 늘어남에 따라 교육의 실패사례가 급증하고 있어 그 선택에 주의를 요하고 있다.

그렇다면 반영구화장을 제대로 배우고 시술을 받을 수 있는 곳은 없을까? 그 해답은 체계화된 커리큘럼과 교육 매뉴얼로 알려진 ‘조앤미 디자인 아카데미’에서 찾을 수 있다.



조앤미 아카데미 권선미 원장은 “반영구화장 시술자의 능력이 전문적이지 않으면 시술 과정에서 디자인이 마음에 들지 않거나 테크닉이 너무 깊이 들어가거나 칼라가 어울리지 않게 표현될 수 있다” 면서 “사전에 시술자의 능력과 포트폴리오 등을 꼼꼼히 확인해야 된다”고 지적했다.

조앤미 디자인 아카데미(이하 조앤미 아카데미)는 반영구화장 교육 과정을 책임보증제로 운영하고 있는 전문 교육기관으로 국내에서 반영구화장 전문가를 최대 배출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18단계 교육매뉴얼과 디자인반, 테크닉반, 컬러반, 심화과정반, 전문가과정반으로 나뉘어 있으며, 체계적인 교육에 중점을 두고 있다.

분리 되어있는 교육 과정별로 각 1:1 밀착 교육시스템을 운영, 각 사람마다 실력과 재능에 따라 수업 진도를 다르게 진행하고 코칭을 통해 수강생이 주도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교육한다. 이러한 밀착수업을 통해 교육의 효율과 결과의 수정보완이 즉각적으로 이루어져 수강생들의 반응이 뜨겁다.

또한 반영구화장의 개념과 철저한 이론 수업뿐만 아니라 현장 실습교육과 취업 및 창업교육도 받을 수 있으며 기술교류 및 세미나를 통해 유럽 현지 컨투어메이크업 전문 강사들을 초빙, 기술을 업그레이드하고 전문성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수업은 평일반, 주말반, 속성반 재수강반등 각자의 상황에 맞게 이루어져 있으며, 샘플수업을 통해 충분한 자료와 정보를 보여주고 반영구화장의 전체상을 충분히 검토할 수 있다.

한편 조앤미 아카데미는 반영구화장을 받고 싶어하는 고객들이 수준 높은 시술을 받을 수 있도록 반영구화장 전문병원 유니퀸뷰티클리닉과 연계하고 있다. 30년 역사의 수준 높은 유럽산 색소와 최첨단 디지털머신 그리고 섬세한 뷰티라이너들이 고객의 얼굴 형태에 어울리는 눈썹 디자인을 잡아주어 고객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자세한 내용은 조앤미 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www.jonme.co.kr)나 상담문의(02-577-2500)로 확인 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