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삼색기에서 영감을 받은 아웃도어의 컬러란?

입력 2013-02-21 13:36   수정 2013-02-21 13:53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준범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www.millet.co.kr 대표 한철호)가 20일 대전 리베라 호텔에서 2013년 S/S 시즌 상품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 날 상품설명회에서는 2013년 전반의 영업, 기획 및 마케팅 전략을 공유하는 것을 시작으로, 올해 봄·여름 아웃도어 트렌드와 제품 라인업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화려한 패션쇼를 통해 시즌 주력 상품들을 소개했다.

올 봄·여름 밀레 대표 제품은 프랑스의 삼색기에서 영감을 얻어 선명한 레드, 블루, 화이트 컬러를 조화시킨 대담하면서도 감각적인 산행룩을 선보였다. 더불어 매년 전세계 디자인 업계의 표준색을 제시하는 컬러 연구소 펜톤 연구소(Pantone Color Institute)가 선정한 2013년의 색 ‘에메랄드 그린’을 다양하게 변주했다.

드라이엣지와 윈드엣지를 비롯해 밀레가 자체 개발한 소재를 폭넓게 적용한 제품들이 다양하게 선보여진 것 또한 빼놓을 수 없다.

밀레 마케팅팀 박용학 이사는 “올 S/S 시즌에는 소비자들과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사진=밀레)

junbeom@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