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윤희, 최원영 vs 정겨운 중 누굴 선택할까

입력 2013-03-05 18:45  



[한국경제TV 와우스타 유병철 기자] 국내 최초 SNS드라마 러브 인 메모리의 연인 현주와 기수의 유쾌한 만남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달 5일 현주 역을 맡은 배우 조윤희와 현주의 현재 남자친구 기수 역을 맡은 배우 최원영이 드라마 촬영 이후 내레이션 녹음현장에서 만나 맛깔나는 촬영 뒷얘기를 전했다. 두 배우는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SNS드라마라는 검증되지 않은 장르에 도전장을 내밀며 모험까지 하게 된 계기에 대해 재치 있는 답변을 내놓았다.

최원영은 라이징 스타 조윤희가 상대 배우라는 말에 30분 안에 결정했다고 답해 좌중을 웃겼다. 특히 촬영 일정이 닷새 밖에 되지 않아 아쉬웠다장기 프로젝트로 기획해 배우들도 작품과 함께 나이를 먹었으면 좋겠다는 진담 같은 농담을 건네기도 했다. 그러나 촬영 강도에 대해서는 “MBC 주말드라마 백년의 유산과 촬영 일정이 겹쳐 빠듯했다며 촬영 강도를 지진 강도 7.7로 비유해 폭소를 자아냈다.

함께 인터뷰를 진행한 현주 역의 조윤희는 최원영의 재치 있는 입담에 연신 박장대소를 터트렸다. 조윤희는 자신 때문에 단번에 선택했다는 최원영의 말에 진작 표현을 하지 그랬냐로 맞받아쳤다. 이에 최원영은 기수라는 캐릭터가 원래 드러내지 않는 사람이라며 자신이 마음을 표현했다면 드라마가 되지 않았을 것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또한 연인에 대한 신뢰도를 묻는 질문에 조윤희는 너무 묵묵히 있는 것도 어쩌면 관심이 없는 게 아닌가 하는 의구심이 들 수 있다그러나 기수 정도의 믿음이라면 좋을 것 같다고 답해 극중 기수 캐릭터에 대한 호감을 톡톡히 드러냈다. 현주의 답변에 대해 기수 역을 맡은 최원영은 기수 입장이라면 현주를 100% 믿어줄 것이라며 그 정도의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무슨 짓을 하던지 꾹 참는다고 말해 순정남의 면모를 보였다.

이에 대해 조윤희가 그러다 배신하면?”이라고 되묻자 최원영은 쿨하게 팔자려니 해야 한다인력으로 해서 안 되는 거면 어쩔 수 없는 거다. 혼자서는 미치고 팔짝 뛰겠지만 일단 믿어야 한다는 뚝심 있는 답변을 내놓았다.

더불어 조윤희는 최대의 관심사인 현주의 선택에 대해 몽상가이자 첫 사랑인 만세와 젠틀하고 현실적인 현재의 연인 기수 중 일말의 고민도 없이 현재의 사랑 기수를 택했다. 이유인 즉 안 그럼 삐친다.

한편 6부작 미니시리즈 형식으로 제작된 러브 인 메모리는 매주 목요일 교보생명 페이스북과 네이버 TV캐스트 등을 통해 방송되며 매주 화요일엔 미공개 영상과 NG모음, 인터뷰 등 다양한 촬영 뒷얘기들을 담은 재미있는 영상들이 공개돼 연신 화제를 모으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