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영 측 공식입장 "프로포폴 약식기소, 정중히 사과"

입력 2013-03-13 15:09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민지 기자] 프로포폴 불법 투약 혐의로 벌금형 약식기소된 방송인 현영 측이 공식 입장을 발표했다.
현영 소속사 코엔스타즈는 13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의사의 처방 하에 따른 치료가 이런 결과를 가져와 안타까움을 금할 수 없지만 미용 상의 이유라 할지라도 불미스런 사건에 연루돼 죄송하다는 말씀 전합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마지막으로 현영 씨를 사랑해 주시는 많은 분들에게 심려를 끼친 부분에 대해 정중히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앞으로는 공인으로서 좀 더 신중히 고민하고 행동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서울 강남 일대 병원의 프로포폴 불법투여 의혹을 수사해온 서울중앙지검 강력부는 이날 총 11명을 기소했다. 상대적으로 투약 횟수가 적은 현영과 이승연 소속 기획사 대표 L 씨에게는 벌금형 약식명령을 청구했다.
또한 산부인과 전문의 A 씨, 마취전문의 B 씨 등 의사 2명과 상습투약자 L 씨 등 3명은 구속기소, 박시연 이승연 장미인애 등 연예인 3명과 유흥업 종사자 G 씨는 불구속 기소했다.
다음은 현영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이다.
현영 씨 소속사 코엔스타즈입니다. 우선 불미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다시 한 번 말씀 드리지만 이번 검찰 조사는 프로포폴과 관련한 의사의 처방이 남용되는지와 불법으로 시술되는지를 파악하기 위한 것으로 현재 의료계 전반에서 관련 조사가 이뤄지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서울중앙지검 강력부 박성진 부장검사는 중간 결과 발표를 통해 "현영 씨는 프로포폴을 투약 받은 병원이 1곳에 불과하고 투약 횟수도 가장 적다. 또 본인의 주장처럼 2011년 12월 투약을 완전히 단절하고 지금은 전혀 투약하고 있지 않다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현영씨가 다른 연예인들과 다르게 약식 기소된 정황을 밝힌 바 있습니다.
의사의 처방 하에 따른 치료가 이런 결과를 가져와 안타까움을 금할 수 없지만 미용 상의 이유라 할지라도 불미스런 사건에 연루되어 많은 분들에게 걱정을 끼친 부분은 공인으로서 신중하지 못했기에 죄송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마지막으로 현영씨를 사랑해 주시는 많은 분들에게 심려를 끼친 부분에 대해 정중히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앞으로는 공인으로서 좀 더 신중히 고민하고 행동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사진=코엔스타즈)
min@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