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가 커피 업계 최초로 사회 책임 경영의 국제 표준인 ISO26000을 도입하고, 기존의 사회 공헌 및 투명 경영 활동을 더욱 체계적으로 실시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서울 소공동 본사에서 ISO26000 선포식을 갖고 투명경영, 고객행복, 지역사회, 동반성장, 인간중심, 친환경, 커피원산지 등 7가지 항목에 대한 목표를 설정해 매년 실적을 공표하기로 했습니다.
이석구 대표이사는 “ISO26000의 본격적인 출범을 통해 양적인 성장을 넘어서 지역사회와 동반 성장해 나가는 사회적 책임 경영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서울 소공동 본사에서 ISO26000 선포식을 갖고 투명경영, 고객행복, 지역사회, 동반성장, 인간중심, 친환경, 커피원산지 등 7가지 항목에 대한 목표를 설정해 매년 실적을 공표하기로 했습니다.
이석구 대표이사는 “ISO26000의 본격적인 출범을 통해 양적인 성장을 넘어서 지역사회와 동반 성장해 나가는 사회적 책임 경영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