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백산수 '잘나가네'‥시장점유율 '껑충'

정경준 기자

입력 2013-03-28 10:21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농심의 먹는 샘물 `백산수`(사진)가 출시 초반 시장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농심에 따르면, 백산수(2리터 기준)는 출시 100일만에 대형마트 점유율 12.8%(3월 중순)를 보이며 3위를 기록했습니다.

2월 중순 4.0%대 점유율을 시작으로 한달여만에 10%포인트에 육박하는 시장점유율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농심은 이 여세를 몰아 4월부터 마케팅을 더욱 강화해 시장점유율을 수직상승시키겠다고 밝혔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