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예은 기자]나들이하기 좋은 봄이 성큼 다가왔다. 연인에게는 주말 데이트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날씨다. 이럴 때 신경쓰이는 것이 바로 커플룩. 봄 나들이에 매치하기 좋은 가벼운 커플 아이템 매치로 커플 패션 지수도 높여보면 어떨까.
최근 새롭게 패션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는 헤드폰은 활용 순위 1위다. 페라리 GT카에서 영감을 얻은 프리미엄 헤드폰 페라리 바이 로직3의 ‘R200’은 실제 페라리 자동차처럼 화려한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이 특징으로, 화이트, 실버, 레드 컬러의 세련된 컬러감이 화려하면서도 패셔너블한 외관과 어우러진다.
‘R200’과 함께할 커플 아이템으로는 페라리 바이 로직3 스쿠데리아 라인 ‘R100(i)’가 눈에 띈다. 역시 페라리 GT카에서 영감을 얻은 화려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은 물론 TFAT (Thin Film Acoustic Technology)로 넓은 주파수의 깊은 베이스 음질을 구현한다.
야외 데이트에는 발을 편하게 해 주는 스니커즈가 필수다. 로얄엘라스틱은 봄의 기운을 느낄 수 있는 컬러감과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퍼펫을 추천했다. 로얄엘라스틱에 따르면 내추럴한 파스텔 컬러의 스니커즈로 끈 대신 엘라스틱 밴드를 사용해 신축성이 좋고, 밑창의 쿠션과 뒤꿈치에 위치한 스웨이드 패치를 적용해 오랜 시간 걸어도 편안하다.
스니커즈와 함께 백팩도 포인트 아이템으로 유용하다. 심플한 백팩 하나로 봄 기분을 내 보는 것도 좋겠다. 만다리나덕 측은 "‘아이코닉’은 심플한 스타일의 백팩으로 산뜻하고 감각적인 나들이 룩 연출이 가능한 아이템"이라고 전했다.(사진=페라리 바이 로직, 로얄엘라스틱, 만다리나덕)
yeeuney@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