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예은 기자]어른들도 재미있게 놀 수 있는 상설 어린이 체험놀이터 ‘아비온(AVION)’이 6일 과천 서울대공원에 문을 연다.
국내 최초로 연중무휴 개장하는 아비온은 아이들이 각 체험방의 테마와 미션에 따라 아비온 캐릭터들과 함께 동화 속 주인공이 되어 여행을 떠나는 이색 체험놀이터다. 영유아부터 초등학생까지 연령대에 맞게 개발된 다양한 놀이와 체험 교육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아비온 측은 "아이들과 부모가 분리되어 있는 기존 어린이 체험놀이시설들과 달리 아이와 부모가 함께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복합 가족문화공간"이라고 설명했다.
구성은 아이들을 위한 5개의 테마 체험관과 부모와 자녀를 위한 휴식-편의 공간, 영유아를 위한 클래비 체험놀이터 등이다.
아비온의 엄윤성 대표는 “아비온은 아이들이 놀이라는 체험을 통해 상상력과 창의력을 재미있게 키울 수 있고 부모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복합 가족문화공간”이라며 “아비온의 다양한 캐릭터들과 그들의 체험 이야기가 한데 어우러진 새로운 개념의 신나는 어린이 체험놀이터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밝혔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예약은 아비온 홈페이지와 단체 예약전화로 가능하다. (사진=아비온)
yeeuney@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