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가 태국 내 중심 상권 입점과 한류 열풍을 활용한 마케팅 전략으로 본격적인 영업 확대에 나서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탐앤탐스는 태국 전역의 주요 도시로 매장을 확대하고 있으며 상반기 내 태국 20호점 오픈을 확정하고 연내 50호점을 오픈, 글로벌 커피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구축할 계획입니다.
탐앤탐스는 "쇼핑몰, 호텔, 주요 외식상권 등 대형 상권 위주로 입점, 태국 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며 "주요 상업 시설에서 입지의 전면에 입점해 달라는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탐앤탐스는 태국 전역의 주요 도시로 매장을 확대하고 있으며 상반기 내 태국 20호점 오픈을 확정하고 연내 50호점을 오픈, 글로벌 커피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구축할 계획입니다.
탐앤탐스는 "쇼핑몰, 호텔, 주요 외식상권 등 대형 상권 위주로 입점, 태국 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며 "주요 상업 시설에서 입지의 전면에 입점해 달라는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