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그룹 2NE1이 19일 명동 아디다스 매장을 깜짝 방문한다. 스포츠 브랜드 아이다스가 명동 1호점 매장을 국내 최대 규모의 플래그십 스토어로 확장하기 때문이다.
새로 오픈하는 아디다스 명동 1호점은 기존 2층 규모의 매장을 4층, 약 1450 제곱미터(438평)의 규모로 확장했다.
아디다스 플래그십 스토어는 소비자의 니즈와 쇼핑 동선을 고려해 성별, 카테고리 별로 구분한 것이 특징이다. 1층은 우먼스 및 키즈, 2층 멘즈 러닝 및 트레이닝, 3층 축구, 농구, 아웃도어, 테니스와 4층 오리지날스 등으로 구성되었다.
매장 인테리어는 아디다스 브랜드 역사와 정통성을 느낄 수 있도록 꾸며졌다. 전통과 혁신의 아디다스 브랜드 컨셉에 맞춰 흑백과 컬러의 자연스러운 조화가 어울리는 모던 레트로 스타일로 연출했다.
매장 한 켠엔 월드컵 공인구와 연도별 브랜드 역사를 볼 수 있어 고객들에게 구경하는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매장 곳곳에 컨셉에 맞는 휴식 공간이 마련돼있어 고객 편의성도 강화됐다.
한편, 이번 매장 오픈을 기념해 12일(금) 오픈 당일 모바일 멤버십, 아디클럽 회원들을 대상으로 `adi-Night` 파티를 진행,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5월 4일(토) 올림픽공원에서 열리는 스눕독 라이브 공연 티켓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adidas.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새로 오픈하는 아디다스 명동 1호점은 기존 2층 규모의 매장을 4층, 약 1450 제곱미터(438평)의 규모로 확장했다.
아디다스 플래그십 스토어는 소비자의 니즈와 쇼핑 동선을 고려해 성별, 카테고리 별로 구분한 것이 특징이다. 1층은 우먼스 및 키즈, 2층 멘즈 러닝 및 트레이닝, 3층 축구, 농구, 아웃도어, 테니스와 4층 오리지날스 등으로 구성되었다.
매장 인테리어는 아디다스 브랜드 역사와 정통성을 느낄 수 있도록 꾸며졌다. 전통과 혁신의 아디다스 브랜드 컨셉에 맞춰 흑백과 컬러의 자연스러운 조화가 어울리는 모던 레트로 스타일로 연출했다.
매장 한 켠엔 월드컵 공인구와 연도별 브랜드 역사를 볼 수 있어 고객들에게 구경하는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매장 곳곳에 컨셉에 맞는 휴식 공간이 마련돼있어 고객 편의성도 강화됐다.
한편, 이번 매장 오픈을 기념해 12일(금) 오픈 당일 모바일 멤버십, 아디클럽 회원들을 대상으로 `adi-Night` 파티를 진행,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5월 4일(토) 올림픽공원에서 열리는 스눕독 라이브 공연 티켓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adidas.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