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미디어(각자대표 정욱, 함욱호)가 롯데칠성음료와 함께 곤(GON)캐릭터를 활용한 어린이 음료 ‘델몬트 곤(GON)’을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어린이 성장발육에 필요한 칼슘이 함유된 과즙음료로 무탄산, 무보존료, 무인공색소이며 ‘오렌지망고’, ‘포도사과’ 2종으로 구성됐습니다.
대원미디어는 “곤의 높은 인기 덕분에 어린이 음료시장 진출이 예정보다 앞당길 수 있었다”며 “캐릭터 상품에 다양한 카테고리가 있지만 그 중에서도 식음료 시장은 지속적인 러닝로열티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부문”이라 설명했습니다.
대원미디어는 현재 완구, 문구 및 생활용품, 식음료를 포함해 약 300여종의 곤(GON) 캐릭터 제품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어린이 성장발육에 필요한 칼슘이 함유된 과즙음료로 무탄산, 무보존료, 무인공색소이며 ‘오렌지망고’, ‘포도사과’ 2종으로 구성됐습니다.
대원미디어는 “곤의 높은 인기 덕분에 어린이 음료시장 진출이 예정보다 앞당길 수 있었다”며 “캐릭터 상품에 다양한 카테고리가 있지만 그 중에서도 식음료 시장은 지속적인 러닝로열티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부문”이라 설명했습니다.
대원미디어는 현재 완구, 문구 및 생활용품, 식음료를 포함해 약 300여종의 곤(GON) 캐릭터 제품 계약을 체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