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화재가 새로운 CF광고와 이벤트를 진행하는 `즐거운 보험 캠페인`을 실시합니다.
메리츠화재는 새로운 광고에서 `걱정 끝, 즐거운 보험시작`이라는 메시지로 고객에게 즐거움을 주는 회사 이미지를 전달합니다.
또 다음달 5일까지 `메리츠 걱정과의 전쟁`이라는 이벤트를 통해 총 555명에게 각종 상품을 제공합니다.
메리츠화재 관계자는 "앞으로 맞을 100주년을 준비하는 기업 위상을 `걱정`이라는 소재를 활용해 전달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메리츠화재는 새로운 광고에서 `걱정 끝, 즐거운 보험시작`이라는 메시지로 고객에게 즐거움을 주는 회사 이미지를 전달합니다.
또 다음달 5일까지 `메리츠 걱정과의 전쟁`이라는 이벤트를 통해 총 555명에게 각종 상품을 제공합니다.
메리츠화재 관계자는 "앞으로 맞을 100주년을 준비하는 기업 위상을 `걱정`이라는 소재를 활용해 전달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