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가 22일부터 QM5 가솔린 2.0 2WD 모델을 신규출시 하고, 파워트레인 성능을 대폭 개선한 2014년 형 QM5 모델을 선보입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2014년 형 QM5 가솔린 2.0 2WD 모델은 기존 2.5가솔린 모델을 대체하면서 좀더 고객들이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입니다.
경쟁사 모델 대비 우수한 사양과 연비 등을 내세워 고객의 만족은 물론 내수시장에서의 판매증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CVTC 2.0 가솔린 엔진과 엑스트로닉 무단변속기(6단 수동모드 지원)를 장착한 QM5 가솔린 2.0 2WD 모델은 최적으로 튜닝된 응답성과 패키징을 통해 실용영역에서 최상의 성능을 구현 하였으며, 밸런스 샤프트를 적용하여 부밍 노이즈와 진동을 저감 시켰습니다.
연비 또한 10.6 km/l로 가솔린 SUV모델 최저 가격으로 가격 경쟁력을 확보 했습니다.
QM5 가솔린 2.0 2WD 모델은 SE (2,250만원), LE (2,485만원) 두 가지 트림으로 운영됩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새로 출시된 QM5 가솔린 2.0 2WD 모델과 더불어 상품성을 대폭 개선한 2014년형 QM5 디젤모델을 함께 선보입니다.
프론트 그릴과 새로운 휠 디자인을 적용하고 사각지대 정보시스템(BSW), 스마트커넥트 장착 등 최신기술을 적용했으며 QM5 전 차종에 경사로 밀림방지 장치(HSA: Hill Start Assist)를 기본 장착했습니다.
파워 트레인 성능이 대폭 개선된 2014년 형 QM5 디젤 2.0 4WD 모델은 최적의 튜닝을 통해 최대출력이 기존 150 마력에서 173 마력으로 최대토크는 32.6 에서 36.7로 향상됐습니다.
르노삼성자동차 프랑수아 프로보 사장은 "내수시장에서의 점유율 향상과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 시키기 위해 QM5의 또 다른 파생 상품을 선보이고, 상품성을 개선 했다"며, "향후에도 고객들의 목소리를 반영하여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2014년 형 QM5 가솔린 2.0 2WD 모델은 기존 2.5가솔린 모델을 대체하면서 좀더 고객들이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입니다.
경쟁사 모델 대비 우수한 사양과 연비 등을 내세워 고객의 만족은 물론 내수시장에서의 판매증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CVTC 2.0 가솔린 엔진과 엑스트로닉 무단변속기(6단 수동모드 지원)를 장착한 QM5 가솔린 2.0 2WD 모델은 최적으로 튜닝된 응답성과 패키징을 통해 실용영역에서 최상의 성능을 구현 하였으며, 밸런스 샤프트를 적용하여 부밍 노이즈와 진동을 저감 시켰습니다.
연비 또한 10.6 km/l로 가솔린 SUV모델 최저 가격으로 가격 경쟁력을 확보 했습니다.
QM5 가솔린 2.0 2WD 모델은 SE (2,250만원), LE (2,485만원) 두 가지 트림으로 운영됩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새로 출시된 QM5 가솔린 2.0 2WD 모델과 더불어 상품성을 대폭 개선한 2014년형 QM5 디젤모델을 함께 선보입니다.
프론트 그릴과 새로운 휠 디자인을 적용하고 사각지대 정보시스템(BSW), 스마트커넥트 장착 등 최신기술을 적용했으며 QM5 전 차종에 경사로 밀림방지 장치(HSA: Hill Start Assist)를 기본 장착했습니다.
파워 트레인 성능이 대폭 개선된 2014년 형 QM5 디젤 2.0 4WD 모델은 최적의 튜닝을 통해 최대출력이 기존 150 마력에서 173 마력으로 최대토크는 32.6 에서 36.7로 향상됐습니다.
르노삼성자동차 프랑수아 프로보 사장은 "내수시장에서의 점유율 향상과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 시키기 위해 QM5의 또 다른 파생 상품을 선보이고, 상품성을 개선 했다"며, "향후에도 고객들의 목소리를 반영하여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