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서비스 네트워크 선진화 작업 돌입

입력 2013-04-23 09:27  

기아자동차가 직영 서비스 거점에 대한 고객 접근성 강화와 편의성 향상을 위해 대대적인 서비스 네트워크 선진화 작업에 돌입합니다.
기아차는 고객들의 높아진 눈높이에 맞는 자동차 서비스 환경 구축을 위해 거점이전과 신축을 통한 직영 서비스센터 균형 배치와 브랜드 경영을 접목시킨 시설 고급화 및 표준화 등 서비스 하드웨어 개선 작업을 오는 2014년까지 완료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사진설명 : 기아차 수원서비스센터>
우선 기아차는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직영 서비스센터를 방문할 수 있도록 직영 서비스센터 이전을 추진합니다.
도심 환경 변화로 고객 접근성이 약화된 경기도 안양, 서울 영등포, 경북 경산, 전남 광주 내방동의 4개 직영 서비스센터를 신 교통 요충지와 중심 상권인 경기도 의왕, 서울 강서, 경북 포항, 전남 광주 농성동으로 각각 이전하는 신축 공사를 시작했습니다.
서울 성동, 경남 창원, 대전 3개의 직영 서비스센터는 기존 부지에 신축을 추진합니다.
성동 서비스센터는 작년 11월 새 단장을 마쳤으며, 창원과 대전 서비스센터는 올해 하반기 완공을 목표로 공사가 진행 중입니다.
이 밖에 수원과 제주 서비스센터는 리모델링 공사를 실시해 완료했으며, 도봉, 부산, 대구, 청주 4개의 직영 서비스센터는 전면적인 리모델링 공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기아차는 이번 서비스 하드웨어 혁신 작업을 통해 투박하고 거친 이미지의 정비 공장을 고객들이 부담 없이 찾아올 수 있는 고객 친화 공간으로 변화시킨다는 계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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