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지영 기자] 브루노말리는 백팩 라인인 파코백이 출시된 지 1년도 안 돼 1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7월 출시된 브루노말리 파코백은 출시 당시부터 큰 인기를 얻으며 한 달 만에 3000개가 완판돼 긴급 리오더가 들어가기도 했다. 이후 파코백은 월 평균 1000개씩 꾸준히 판매되며 브루노말리의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은 데 이어 올 3월 입학, 졸업시즌부터는 월 판매량이 1500개를 넘어서며 1일 누적 판매량 1만개를 돌파한 것이라고.
브루노말리 측은 이 같은 파코 백의 인기 이유를 브루노말리만의 트렌디하면서도 클래식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소재감이 실속 있게 개성을 드러내길 원하는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얻었기 때문이라고 자평했다. 여기에 올 신학기 시즌을 기념해 진행한 `백팩데이` 이벤트가 대학생들과 직장인들의 높은 호응을 얻으며 파코백의 인기에 한몫 했다는 것이 관계자의 분석이다.
jiyoung@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