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젊은 감성의 선물' 팝업 스토어 열어

입력 2013-05-03 10:51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SPA 상품을 찾는 고 연령층의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3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지난 1월부터 4월까지 영캐주얼(SPA) 상품군을 구매하는 20~30대 고객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15% 증가한 데 비해 50대 이상 고객은 50% 이상 늘었습니다.

이에 롯데백화점은 젊은 브랜드를 선호하는 고 연령층 고객이 증가하는 점을 반영해, 3일부터 `젊은 감성의 선물상품`이란 주제로 팝업 스토어를 엽니다.

롯데백화점 본점은 3일부터 14일간 맞춤 블라우스 브랜드로 유명한 `빅토리아 베이`를 선보입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다양한 체형에 맞는 ‘맞춤제작 판매’를 비롯해 작년 인기 원피스를 공동 기획해 ‘반값’에 선보일 예정입니다.

잠실점에서는 이날부터 7일간 더웨이브 팝업스토어에서 젊은 감각의 온라인 브랜드 `플리츠미`를 내놓습니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특별한 선물을 해주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고, 고연령대의 소비자들에게 젊음이라는 기쁨을 주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