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가 불났어요?' 음성파일 화제‥"LG U+ 고객응대 종결자"

입력 2013-05-09 09:08   수정 2013-05-09 16:03

`LG가 불났어요?` 녹취파일이 온라인상에서 화제다.



지난 7일 유투브 등 SNS에서 `LG 불났어요?`란 제목의 녹취파일 동영상이 게재됐다.

LG유플러스 고객센터에 노인으로 추정되는 여성 고객이 상담 전화를 한 내용이다.

녹취파일을 들어보면 직원은 “LG 유플러스 직원입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라고 전화를 받았다.

이를 잘 알아듣지 못한 고객은 직원에게 “LG 불났어요? 거기 어디에요?”라고 다짜고짜 물어본다.

이 직원은 “LG유플러스 고객센터”라고 안내를 했지만 이 고객은 잘 알아듣지 못했다.

고객은 “거기가 어딘데요? 목욕탕”, “목욕센터에 불이 났다고요?”라고 계속 질문을 했다.

그럼에도 직원은 “목욕탕이 아닙니다. 고객님”이라고 물음마다 꿋꿋이 답을 했다.

금천구청에 근무하는 이 남자직원은 응대가 어려운 상황이지만, 말끝마다 “고객님”을 붙여 응대했다.

녹취록은 2분45초 분량으로 누군가에 의해 유출돼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등으로 급속히 퍼졌다.

네티즌들은 "LG 유플러스 남자직원 누구냐", "갑의 횡포가 심한 요즘 을의 표상", "스마트시대에 울 수도 웃을 수도 없는 일"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유튜브 `LG 불났어요?` 바로가기>
http://www.youtube.com/watch?feature=player_embedded&v=lBMq-mjNfqU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