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다 이순신’ 이미숙·아이유, 친모녀 관계 언제 알게 될까?

입력 2013-05-10 17:39  


(사진 = 에이스토리)

[한국경제TV 유병철 기자] KBS2 주말드라마 최고다 이순신에서 친딸 순신(아이유)을 상대로 한 미령(이미숙)의 악행이 주목받고 있다. 미령의 계속되는 악행에 그들의 친모녀 관계가 언제 밝혀질지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미령은 순신이 자신 때문에 사망한 창훈(정동환)의 딸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자 순신에게 배우의 꿈을 키워줬던 든든한 조력자에서 배우 데뷔를 방해하는 강력한 적으로 돌변했다.

지난주 미령은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으로 데뷔하려는 순신을 방해하기 위해 캐스팅 관련 분란을 조장하고, 의붓딸 삼은 연아(김윤서)를 이용해 준호(조정석)에게서 순신을 떼어내려는 모습을 보여줬다.

미령은 준호에게 어쩜 그렇게 여자 마음을 몰라?”라며 연아가 내기를 그만두자 한 건, 다시 시작하고 싶어 한다는 뜻임을 알려주었고 이런 미령의 농간에 혼란스러워하는 준호의 모습이 그려졌다.

친딸인 순신을 몰라보고 의붓딸 삼은 연아를 챙기며 악행을 벌이는 미령의 모습은 비극적 아이러니를 연출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더욱이 순신은 그 사실도 모르고, 자신의 실력이 부족한 탓에 미령이 외면한 것으로 오해하고 있어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더했다.

거기에 일도(윤다훈)순신이 미령의 친딸이 아닐까에 대해 의심하며 순신이 맡겨졌다 생각되는 수원 일대 보육원을 수소문하는 모습이 그려져 극적 긴장감이 치솟았다.

이번 주 순신을 사이에 두고 미령과 대립하고 있는 정애(고두심)의 모습이 공개되며 미령과 순신의 친모녀 관계가 밝혀진 건 아닌지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친모녀 사실이 밝혀질 경우 미령과 순신이 어떤 반응을 보여 줄지 순신이 과연 미령의 악행을 알고도 미령을 용서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시청자들은 순신을 방해하는 미령의 악행에 미령이 순신을 방해하지 못하도록 뜯어말리고 싶다”, “순신이 미령을 용서하기 힘들 것 같다”, “의붓딸 때문에 친딸 눈에서 피눈물 나게 할 셈이냐, 정말 너무한다등 안타까워 했다.

제작사 에이스토리 관계자는 앞으로 순신을 향한 미령의 방해가 계속될 듯하다. 미령의 계속되는 방해공작을 순신이 눈치를 챌 수 있을지 일도의 추적에 친모녀 관계가 밝혀질지 이번 주 최고다 이순신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최고다 이순신은 아버지의 죽음을 계기로 뜻하지 않은 운명의 소용돌이에 휩쓸리게 된 엄마와 막내딸의 행복 찾기와 그녀의 사랑 이야기를 중심으로 가족의 화해와 진실한 자아 찾기, 나아가 진정한 행복에 대한 그림들을 그려나가는 드라마다.

KBS2 주말드라마 최고다 이순신은 매주 토, 일요일 저녁 755분에 방송된다.

ybc@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